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과 공유

김포 장기 고급한우고기 맛을 느끼고 싶다면. 소짝

by 꿈을꾸는아이1 2023. 3. 24.

비싸서 자주 먹지 못하는 한우.
가족과 오랜만에 한우를 먹고자,
김포 장기동 먹자골목을 찾았다.
우리가 데이트할 곳은?!

소짝.

🐂소짝🐂
🕐 평일 16:00 ~ 23:00(주말은 12시부터 시작)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 031-986-1456
       0507-1379-1456
🚘 장기3공영주차장에 주차가능

쭈엽이 형님이 검증해 주시고 갔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한우등급은 최고 등급입니다.


메뉴구성은 고기의 품질로 승부하는 만큼 단출합니다.

홀은
가족, 연인들 식사에 좋게 구성되어 있고,
소규모 단체회식도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우리가 먹고 싶었던 메뉴!!

1. 한우짝갈비모듬

2. 한우육사시미

사진만 봐도 싱싱 그 자체입니다.
고기의 신선도만 봐도 다른 반찬은 필요 없다 생각했지만,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반찬이 제공되더라고요.


연탄불에 굽는 최고급한우

일단 투뿔 한우 짝갈비는 먹기 좋게 조금씩  굽기 시작

겨자소스와 소금 조금!!
입에서 녹는 이 느낌!
너무 오랜만이다.

다음은 한우육사시미!!
겨자와 양녕상추를 함께 먹으면.

느끼함 없이 입에서 고소함과 함께,
녹아 없어지네요.

이번에는

소짝만의 비밀양념소스와 함께!!

리뷰 쓰는 지금 사진 빛갈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최고급 한우로
가족과시간을 보냈는데요.
돈과 시간 모두 아깝지 않았습니다.


소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초고급 한우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김포 한우 맛집을 찾고 있다면
한 번은 꼭 가봐야 할 곳
김포 장기도에 위치한.

소짝


장기3  공영주차장 요금은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식당 바로앞에 있어서 이동하기 편합니다




소짝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78번길 44 1층
https://naver.me/FHZFpLOr

소짝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2 · 블로그리뷰 173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