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과 공유

제주도 감성을 느낄수있는 김포 삼겹살 맛집 제줏간

by 꿈을꾸는아이1 2023. 2. 10.

한주가 끝나가는 목요일, 고기가 땡기네요
그래서!
김포에 제주도를 통째로 옮겨놓은 고기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 이름하여.....

                             제줏간

호텔같은 고기집ㅎㅎ
🐷 평일 OPEN 16:00 ~ CLOSE 24:00
      주말 OPEN 12:30 ~ CLOSE 24:00
☎️ 0507-1370-6614
🚘 주차가능

제주도아님!!
내부구성도 제주도 향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티오더"가 테이블마다 있어서 입구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인테리어에서 제주도 감성이 넘쳐 연인들한테도 정말 좋은 장소일 것 같습니다.

연탄불과 함께 넓은 불판이 정말 맘에 드네요.

먹음직스러운 두툼한 고기가 보이시나요!?
왼쪽부터 삼겹살 쫄깃살 쫀득살입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싱싱하게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나오네요ㅎㅎ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줘서 좋았습니다.
고기를 잘 익게 배치해 주네요.
고사리와 같이 먹으면 고소한 맛이 깊게 느껴지네요
특히. 제주 흑돼지의 쫄깃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먹고 싶은 양만큼 가져다 먹을 수도 있어요


제줏간의 메인 고기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담백한 풍미와 쫄깃함을 함께 느껴보세요

마지막으로 티오더가 있으니 추가주문도 너무 쉬웠고, 김치찌개 반드시 눌러주세요. 서비스거든요.ㅎㅎ

제주흑돼지의 도톰한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찌게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제주도의 감성을 느끼면서 고기와 술 한잔하고 싶을 땐
김포구래동에 있는 제주 흑돼지고기 맛집 제줏간을 강추합니다

[네이버 지도]
제줏간 김포구래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58
https://naver.me/xoLQALgg

네이버 지도

제줏간 김포구래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