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소개와 추억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by 짱가클라쓰 2024. 1. 28.

매번 겪는 초등학생 아이들의 겨울 방학은 항상 느끼지만 꽤 긴 것 같습니다.

아마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시라면 모두 공감하겠지요!?

겨울방학 동안 집에만 있기에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도 너무 답답한 건 모두 공감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쪽같은 내 새끼인 초등학생 둘을 위하여 시간을 갖고자,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을 보러 남동소래아트홀을 찾았습니다.

겨울 날씨의 찬 공기조차 아이들과 함께 나오니 시원하기만 합니다.

같이 가보시죠!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과 남동소래아트홀.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은 전국으로 뮤지컬 형식으로 공연이 진행됩니다.

이번공연은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열리는 것을 확인하고 찾아가 봤습니다.

남동소래아트홀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남동소래아트홀은 작은 오페라하우스 느낌처럼 이쁘게 지어져 있었습니다.

남동소래아트홀

 

남동소래아트홀의 주차장은 무료였습니다.

건물방향으로 진입하면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위치해 있었고,

건물을 지나면 건물 뒤로도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물 내부에 들어가니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공연준비가 복도에 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공연하는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은 1층에서 진행되는데,

생각보다 건물 내부 공연장이 굉장히 넓어서 깜짝 놀랐네요.

1층 좌석은 약 500명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의 규모였습니다.

 

남동소래아트홀 주변은 산책하기 좋게 만들어 놨는데요.

가족이나 연인이 산책하기 좋은 장소기 때문에,

공연 시작기준해서 여유 있게 와서 산책하다 티켓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동소래아트홀에서는 많은 공연 및 행사가 진행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확인도 가능하겠습니다.

남동소래아트홀 블로그 바로가기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 정보.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24개월 미만은 부모님 동반 시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등본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합니다.

 

24개월 이상 유아부터 1인 1티켓을 구매를 해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유아를 대상으로 한 공연이다 보니 유치하지는 않을까라는 우려를 할 수 있지만,

초6, 초3학년 아이들을 함께 공연을 관람한 결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왔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티켓 발권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준비되며,

공연 시작 20분 전부터 공연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공연이 1시간 정도 알차게 진행되기 때분에 중간에 마실 수 있는 물정도만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에 푹 빠져서 1시간 동안 재미있게 보다 보니,

물도 찾지 않고 관람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은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 영상 촬영 금지는 기본 에티켓이겠죠!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 구성.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은

동화 같이 꾸며놓은 무대 위에서 마법사 1분을 중심으로

지루 할 틈 없이 약 1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공연 시작전

공연시작 5분 전에는 500석이 거의 가득 차서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초등학생6학년도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마술을 시작으로,

레이저 빛을 이용한 흥미로운 쇼도 있었습니다.

또한, 7~8살 아이의 관객을 대상으로  함께 참여해서 하는 마술도 있었는데요,

예상 밖으로 전혀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셰도우 퍼포먼스와 함께 LED그래픽 지팡이 마술을 끝으로

1시간을 웃음과 박수로 꽉 채운상태로 종료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관람을 마치고.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은 1시간의 알찬 공연이 끝나고 나오니,

초등학생들의 입에서 연신 재밌다는 표현을 들을수 있어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서론에서 이야기한것처럼 혹시 초등학교 6학년의 아이가 유치해하지는 않을까라는 걱정을 했지만

예상밖의 너무 재미있어 하는 아이들의 반응에 참 감사하네요.

추운 겨울 혹시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이 지역 근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면!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아이들과 함게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 관람을 강추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티켓정보는 인터파크티켓으로 예매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바로가기